행복가득 웃음가득 한가위 되세요

2021-09-15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보름달처럼 넉넉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며 가정의 안녕과 건강을 기원하겠습니다.

건강한 자돈, 그 ‘절대적인’ 가치를 위한 최고의 선택

2021-09-15

양돈 시장 상황의 변화에 따라 최근 퓨리나사료(대표이사: 박용순, www.purinafeed.co.kr)는 가장 취약하면서도 투자 가치가 높은 어린 일령의 성장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대용유 ‘퓨리나 네오피그 앱솔루트’와 가성비를 한층 강화한 ‘네오피그 스마일’ 제품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된 네오피그 앱솔루트 신제품은 글로벌 카길의 최신 영양 기술이 탑재된 모유를 100% 대체 가능한 프리미엄 대용유로 액상 급여 시 부패가 잘 되지 않도록 특수 처리를 하여 관리의 편리성도 한층 더 높였을 뿐만 아니라 저체중 자돈과 폐사율 문제를 극복하는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高곡물가 위기 속에 숨은 기회 찾는다

2021-06-07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이사: 박용순/ www.cargill.kr )는 올 여름 무더위에 대비하여 5월 중순부터 양돈 제품에 대한 특수 배합비 강화 조치와 함께 하절기 고객 생산성 향상을 위한 캠페인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회사는 어느 때보다 큰 부담을 안겨주고 있는 애그플레이션 하에서 무엇보다 고객 농가의 어려움을 나누고 함께 극복하기 위한 전사적인 노력을 펼치고자 한다.

상황이 어렵다고 해서 고객과의 가장 중요한 약속인 품질에 대한 원칙에 결코 변함이 있어서는 안된다. 

카길애그리퓨리나, 국내 4개 사료배합공장 HACCP 정기 심사서 ‘적합’ 판정 받아

2021-04-12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의 국내 4개 사료배합공장이 올해에도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의 HACCP 정기 심사에서 ‘적합(무결함)’ 판정을 받았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카길 글로벌의 식품안전, 품질 및 법규준수(FSQR) 기준에 따른 시스템을 현장에 적용해 식품 공장 수준의 HACCP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작년에 이어 4개 모든 공장이 무결함을 의미하는 ‘적합’ 판정을 받으며 식품 안전에 대한 신뢰를 재확인했다. 이로써 김해·정읍·군산·평택 공장은 각각 10년, 5년, 4년, 3년 연속 HACCP 적합 판정을 받게 됐다.

지난해부터 이어온 카길애그리퓨리나와 참푸른글로벌의 한돈 나눔 행사

2021-04-12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는 참푸른글로벌(대표 송석찬)과 함께하는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한 2번째 ‘사랑의 한돈 나눔 행사’를 진행하여 한돈에 대한 사랑의 온기를 전했다.

'사랑의 한돈 나눔 행사’는 '코로나19 우리 함께 이겨내요!! 응원합니다.' 라는 테마로 4월 1일에는 담양군 보건소에서, 4월 2일에는 곡성군 보건의료원에서 300여명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양일 카길애그리퓨리나 15지구(영업이사 유현덕) 임직원, 그리고 참푸른 글로벌 임직원, 보건소 관계자 모두가 참석하였다.

기 제작 지대 유예기간 및 승인 조건 안내

2021-03-19

※ 알립니다.

사건번호 2015추528 대법원 판결 선고(2021.2.4.)의 결과로 아래와 같이 주소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다만 기 제작 사용 중인 포장재 및 지대에 대하여 사용 기간을 2023년 2월 17일까지로 승인을 받았습니다.  

관련해서 혼선을 방지하기 위하여 해당 내용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길한림생명과학상에 배승철 · 황일두 교수 선정

2021-02-24

카길애그리퓨리나문화재단(이사장 박용순)과 한국과학기술한림원(원장 한민구, 이하 한림원)은  ‘제5회 카길한림생명과학상’ 수상자로 배승철 부경대학교 FAO-세계수산대학 국제교수와 황일두 포항공과대학교 생명과학과 교수를 선정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카길한림생명과학상은 동물영양전문기업 카길애그리퓨리나가 후원하고 한국과학기술한림원이 주관하며 농·수·축산학 분야에서 탁월한 연구업적으로 해당 분야의 발전에 기여한 훌륭한 과학기술인을 발굴, 포상하고자 2015년 제정됐다. 2019년 4회 시상부터 수상자를 2명으로 확대하여 농수축산학 분야에서 연구개발 실적이 탁월한 연구자들을 더 많이 발굴할 수 있게 됐다. 

퓨리나사료, PSY30 청사진 함께 그린다

2021-02-23

최근 한돈농가들은 환경, 방역, 동물복지 이슈 등 갈수록 정부의 규제와 압박이 강화되는 가운데 코로나19에 따른 인력난과 사료값 인상으로 어느 때보다도 큰 위기와 거센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 

이에 퓨리나사료(대표 박용순 / www.purinafeed.co.kr)는 지난 달 화상 회의를 통해 전국의 양돈팀이 모여 올해 고객 농가들이 위기를 극복하고 향후의 사업적 성장 기회를 다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전사적인 캠페인을 개최하여 최신 영양 기술이 탑재되어 한층 강화된 제품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디지털 기술이 포함된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소개하였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1-02-08

지난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온정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길 바라며 새해에는 행복과 평안만이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비대면 기술자문위원회 정기세미나 개최, 전문가들과 업계의 최신 연구 동향과 발전 방향 모색

2021-01-18

'카길애그리퓨리나 문화재단(이사장 박용순)'이 지난 13일, 비대면으로 ‘기술자문위원회 정기세미나’를 개최하고, 축산·사료 업계의 최신 연구 동향과 발전 방향을 모색했다. 

이 세미나는 카길애그리퓨리나 문화재단 기술자문위원회가 1999년부터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것으로, 총 47명의 축산·사료 분야의 학계 및 업계 전문가를 자문위원으로 위촉해 진행해 왔다.

더 많은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