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애그리퓨리나, 제19차 아세아태평양 축산학회(AAAP)에서 지속가능축산업 방향 제안

2022-09-29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지난 8월 아시아 최대 축산학 분야 국제학술대회인 제19차 아세아태평양 축산학회(AAAP) 학술대회에 공식 후원 업체로 참가하여 카길애그리퓨리나 심포지움을 열고 한국의 지속가능축산업을 위한 방향성을 제안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위성 심포지움은 대만의 국립 핑퉁(Pingtung) 대학의 시아 리앙 초우(Hsia Liang Chou) 교수, 한양대 유승권 교수, 카길애그리퓨리나 기술연구소장 김정훈 박사가 순서대로 발표를 진행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X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합동 웨비나 성황리에 마무리

2022-09-29

지난 2일, ‘불확실한 시대, 내 농장에 기회 있다.’ 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카길애그리퓨리나와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의 합동 웨비나는 다양한 요인으로 한돈 산업이 위협받고 있는 상황에서 한돈 농가가 실천할 수 있는 전략을 제언하며 한돈 농가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어떤 불확실한 요소가 한돈 산업을 위협하는지, 그 중에서 한돈 농가가 대응하고 변화할 수 있는 부분은 무엇인지, 어떻게 미래의 호황을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깊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2022차세대 축산리더 아카데미 3기 교육생 모집

2022-09-08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지난 7월부터 진행한 '청년 도약 프로젝트-차세대 축산리더 아카데미 1~2기'에 이어서 3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스마트 축산에 관심 있는 청년 24명 내외로 선정될 예정이며, 만 34세 미만의 고졸, 대졸, 자립준비청년, 대학 졸업예정자, 축산영농후계자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 마감은  9/15(목)까지(선착순 모집)이다. 

 

 

카길애그리퓨리나, 고용노동부와 함께 축산 청년고용 응원에 나선다, 정부로부터 ‘청년고용 응원 멤버십’ 인증

2022-09-07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청년들의 축산 실무역량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장기적으로 대한민국 축산의 성숙된 성장을 위해 정부에서 진행하는 ‘청년 도약 프로젝트’에 본격적으로 참여한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1997년부터 문화재단을 통해 청년 인재양성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실현을 추구해왔으며1,000여명이 넘는 장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더 나아가 청년 수요에 맞는 역량향상 기회 제공, 지역청년 지원 등을 위해 내실 있는 ‘차세대 축산리더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것이다.

송아지본이 증명한 초기성장의 가치, 비육우 출하성적으로 이어지다

2022-08-31

외부 요인으로 인해 한우 사업의 수익 변화가 요동치고 있는 지금, 보다 예측 가능한 환경에서 성장단계별 사양관리와 과학적 접근으로 자신감 있는 성공 방정식을 만들어 가야한다.

글로벌 경기침체와 한우 소비 저하는 우리에게 많은 고민과 숙제를 던지고 있다. 한우 가격이 하락하면 송아지 가격도 하락할 것인데, 그렇다고 초기 성장을 포기해서는 안된다. 떨어진 수익을 원상복구 시켜줄 수 있는 것은 바로 우량송아지이기 때문이다.

우량송아지를 확보하는 자가 승리하는 시대에 많은 농가들이 퓨리나 송아지 본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의 성적과 수익을 창출하길 희망한다.

한돈시장 위기 극복 전략에 대한 합동 웨비나 9월 개최

2022-08-18

내외부적으로 다양한 요인이 존재하는 현 상황에서, 한돈 농가들이 어떤 전략을 통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에 대해 업계 최초 합동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합동 웨비나는 ‘불확실한 시대, 내 농장에 기회 있다.’ 라는 주제로 진행하며, 첫 시작을 업계 언론사 이득흔 국장이 사회자 겸 특별 연사로 참석하여 강연을 진행한다.

퓨리나사료 충남 ‘한돈’ 경영인 세미나 성공리 개최

2022-07-28

퓨리나사료 13지구는 7월 충남 예산 리솜스파캐슬에서 양돈 경영인을 모시고 “2022년 퓨리나 충남 한돈 경영인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최근 계속되는 곡물 가격 급등,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경기침체 등 다양한 내외부 요인이 존재하는 상황에서 국내외 긍정적인 양돈시장 전망과 경영전략을 제시하였다.

“급변하는 사업 환경이지만, 불확실성과 변동성 뒤에는 반드시 기회가 온다. 중장기적 시각으로 투자하고 계획하여 다가올 기회를 지금부터 준비하자”고 말하며 성공리에 회의를 마쳤다.

카길애그리퓨리나, 창립 55주년… 기념 행사 및 ‘쓰담쓰담 플로깅’ 캠페인 진행

2022-06-23

카길애그리퓨리나가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지난 15일 창립기념식을 진행하고, 환경 보호 ESG 활동으로 한 달간 ‘쓰담쓰담 플로깅’ 캠페인을 실시했다.
해당 캠페인은 전국 사업장 주변의 쓰레기를 주워 환경 보호를 실천하자는 의미를 담아 비닐 봉투와 장갑 대신 종량제 봉투와 목장갑, 집게 등을 활용했으며 피켓 역시 재활용이 가능한 물건으로 만들어 실시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팀 활동이 현저히 줄어든 상황에서 모든 직원들이 팀을 이뤄 환경 보호 ESG 활동을 진행해 의미를 더하기도 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충남대학교와 환경 솔루션 연구 개발 협약 체결

2022-06-03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충남대학교 동물생산환경연구실과 2년 전부터 진행된 악취 및 축산 환경 개선을 위한 연구개발을 지난 5월 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정밀 실험과 실제적인 영양 솔루션 개발에 들어간다.

카길애그리퓨리나와 충남대학교 동물생산환경연구실은 이번 협약을 통해 환경을 고려한 동물영양 솔루션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며, 1년 후 전국 단위 세미나로  오더엑스 프로젝트(Total solution) 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환경 이슈는 물론, 동물영양 기업으로서 ESG 경영을 실천하고 지속적으로 고객으로부터 선택 받는 파트너가 되고자 한다.

그린랩스, 카길애그리퓨리나와 저메탄사료 유통…‘저탄소 소고기’공급한다

2022-05-31

국내 최대 데이터농축산업 스타트업 그린랩스는 글로벌 사료기업 (주)카길애그리퓨리나와 ‘저메탄 사료 개발 및 유통사업’을 위한 상호협력(MOU)을 맺고 저탄소 소고기 공급 등 친환경 축산업을 활성화하겠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속가능한 축산업 발전을 위해 양사가 저메탄사료 보급을 통해 축산분야 탄소감축과 추가 연구개발 등 공동협력을 추진하기 위해 체결됐다. 그 시작으로 그린랩스는 국내 민간기업 중 최초로 카길애그리퓨리나가 개발한 저메탄사료를 축산 농가에 공급한다.

더 많은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