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 가기

강원직매장 오픈 통해 지역 고객 서비스 강화

2019-07-22

㈜카길애그리퓨리나는 강원 지역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강화를 위해 강원직매장을 새롭게 여는 오픈식을 7월 22일 가졌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강원 직매장을 통해 퓨리나사료를 강원도 양돈, 한우, 낙농, 양어 고객들에게 안전하게 공급해 지역 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카길애그리퓨리나 강원직매장은 월 8,000톤 규모, 총 9,850m2 부지에 건설된 최신 사료 전문 직매장으로 강원도 물류 교두보인 횡성군 우천 제2농공단지에 건설되었다. 입지면에서 강원도 물류 중심 지역에 위치하여 물류비를 경쟁력을 확보하고, 축산 가공시설이 주변에 위치하여 시너지효과가 기대된다. 또한 카길애그리퓨리나의 철저한 안전, 방역 정책에 따라 운영되어 강원 지역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박용순 대표는 “기존 직매장에서 2배정도 늘어난 규모를 자랑하는 강원직매장을 통해 강원 지역 고객들에 안전하게 고품질 사료를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며, “나아가 향후 카길애그리퓨리나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강원지역 축산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원직매장은 새로운 직매장 운영을 안정화하는 동시에 여름철을 맞아 강원 지역 농가들에 하절기 품질 벌크 캠페인으로 여름철 축산 농가 서비스를 집중 제공하고 있다.